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저트 연구소에서 복숭아케이크 냠냠
    냠냠 2018. 2. 23. 16:36


    홍대 디저트 연구소 다녀왔어요 ! 


    전부터 페이스북에 디저트 예쁜 카페로 떠 있엇어서 궁금했었는데


    오랫만에 나들이겸 친구랑 갔다왔습니다 >< 






    케이크 종류가 다양하게 있더군요


    복숭아, 눈사람, 선인장, 크리스마스트리, 등등..


    너무 예뻐서 다 먹고싶었지만 


    한개씩만 먹기로 했어요 ;ㅅ;  흑흑






    저는 블루 레몬에이드랑 복숭아 케이크 ! 


    블루레몬에이드 색이 그라데이션 되어있는게 너무 예뻣고


    위에 레몬모양도 초콜렛으로 다 먹을 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완전 예쁘죠 .. /// 





    그리고 복숭아 케이크 ♡


    비주얼 너무 예쁘지 않나요 ///


    잎위에 물방울까지 센스 넘치는듯 


    복숭아 안에 자르면 라즈베리 시럽이 죽.. 나오는데


    케잌이랑 초코랑 넘 잘어울려서 한입 먹고 


    너무 맛있어서 꺄// 소리 질렀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똑같이 만들었지 하며 


    잎도 한입 베어 먹었는데.. 퉷.. 쓰네요


    잎은 먹는거 아니더라구요..ㅋㅋ






    이건 친구가 시킨 차랑 마리오?케이크? 였던가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


    너무 귀엽고 예쁘져 ㅜ







    저거 초코 다 맛이 다르답니다 ㅎㅎ


    맛도 있고 눈으로도 보는 즐거움이 있던 카페였던것 같아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