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일기 ] 라이너스 블랙바구니 찾기 1년차 가을
    게임/스타듀밸리 2018. 6. 15. 18:29

    [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일기 ] 


    1년차 가을




    가을이 되었다.

    농작물이 죽고 옥수수는 살아남음

    옥수수는 여름,가을 살아서 수확하기에 좋은 식물인거같다.




    낫으로 풀들도 베어주고 ㅎㅎ



    허수아비가 11마리 쫓아내줬다.

    좋다좋아



    1년째 가을 달력

    생일 참고할겸 스샷 찍어놓기 ㅎㅎ



    가을이라고 광장에 호박모양 조형물도 생겨서

    귀여워서 찰칵^-^/



    씨앗을 사다가 가을 작물들을 심어줬다. 

    허수아비도 4개로 늘려줌 ㅎㅎ



    가을낙엽잎도 내리고 예쁘길래 한방 찰칵/



    사일로를 지어서 이제 낫으로 풀을 베면 건초가 자동으로 저장이 된다

    닭들에게 먹이를 주기 편해졌다 흐뭇..



    알렉스가 머리스타일 어떠냐고 물어보네요

    당연 멋있다고 해줘야지 ^-^



    ㅎㅎ;; 알고있다네요.. 답정너 같지만 잘생긴거 맞으니까

    응 맞아 너 잘생김..

    미소년 패치해서 더 훈훈해 보이네요.



    맨날 강아지 우리앞에서 바라보는 알렉스..

    무슨 사연이 있는거같은데



    아아.. 아빠..ㅠㅠ



    그래서 할머니 집에서 지내는거구나 ㅠ.ㅠ 

    내가 더 잘해줄께 흑흑..



    같이 강아지 집 바라봐주기 (그윽..)



    알렉스랑 좀 친해져서인지 알렉스 침실에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운동하는 몸짱 알렉스 옆에서 한장 찰칵/




    여름엔 아이스크림을 팔던데

    가을엔 저기서 뭐 안파려나..




    낚시도 하고~




    SEWER ?? 저곳은 뭐하는 곳일까요?

    묘지니까 엔딩보면 열릴라나 싶기도하고

    잠겨있는데 언제 열릴까 궁금하네요.



    밤늦게 이야기하는 샘이랑 세바스찬

    살포시 낑겨서 사진 한방 찍어봅니다

    찰칵/



    우리 귀여운 닭들 오구오구..



    해변가에있는 늙은 선원..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고 하는데

    이것도 뭘까 궁금하네요.



    라이너스 블랙베리 퀘스트 바구니가 어딧는지 한참 찾을까봐

    검색해보니 버스정류장 길을따라 왼쪽으로 가면있더라구요

    저런길이 있는지도 몰랐음

    가는김에 블랙베리도 따고



    열매 바구니는

    라이너스에게 돌려주면됩니다. 




    버스정류장 왼쪽으로 더 가면 터널같은게 있는데

    조명이 좋길래 셀카 한방 찍어봅니다 

    찰칵 ^.~



    라이너스가

    고맙다고하네요.

    엄청 소중한 바구니였나봐요



    알렉스가 비키니 입은걸 보고싶은가보네요

    ㅎ... 운동해야겠네



    거금 2000 G 와 동괴 5개를 질러서

    구리도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

    농장에있는 두꺼운나무밑둥들을 벨 수 있게 되었어요 (신남)




    식료품 상점에 갔는데..

    ㅋㅋㅋ마을 동네 여자분들 모여서

    저기서 에어로빅 하고있더군요

    춤추고있던데 뭐지 ! ㅋㅋㅋ싶었던

    저도 건강을 위해 같이 참여하고 싶네요.




    더욱 더 풍성해진 농장 ^-^ 챠란~ ★




    요정장미를 캐 봅니다.

    요정장미는 색색이 다 다른게 참 예쁜거같아요.



    세바스찬과의 호감도를 높이기 위한 ! 퀘스트도 해주고 ~



    이런 질문지도 받아봅니다. ㅋㅋㅋ

    눌러보고 싶었지만.. 누르면 호감도가 깍일거같아

    느긋하게 잡지 읽는다고 했네요

    다음에 2회차 플레이 해볼때 쌀쌀맞게 해보면 어떨까 싶어요.



    그리고 12시 넘어가서 잠을 안자면 쓰러지는데

    돈을 잃는거 같네요 ㅎ..ㅠ

    이제 곧 품평회 날이 다가오는데

    요번 가을에는 농작물을 열심히 심고 길러서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요기까지 ^-^/ 


     


Designed by Tistory.